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상품을 받았는데, 파손되었습니다.
작성자 푸드아트 (ip:)
  • 작성일 2016-09-1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04
평점 0점

상품을 받으신 후 바로 고객센터(063-271-0604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
상품 수령 후 7일 이후에 연락 주실 경우 상품교환 및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.


상품을 받으신 후 바로 상품의 사진 첨부부탁드립니다.
-운송장 번호가 붙어있는 택배박스 사진 한장
-택배 박스 개봉 후 윗면 사진 한장(포장상태확인)
-파손된 상품의 사진 한장
-택배 박스 전신 사진 한장 등 사진 첨부


상품의 파손 이후 고객님께 처리하실 경우

상품의 교환이 불가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화살표TOP
  • 버튼
 

QUICK ICONS

라인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구매후기
  • 회원가입
  • 마이쇼핑
  • 고객센터
  • 상품검색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배송조회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barbar